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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6회 연속 획득
시설명 종로구시설관리공단
등록일 2024년 12월 11일 10시 55분 조회수 113


종로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6회 연속 획득

12년의 노력으로 증명된 고객 중심 경영, 구민 신뢰를 다시 한 번 얻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수영하는 종로구시설관리공단 신영자 이사장(우측 3번째)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영자, 이하 공단)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평가에서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며 구민 중심 경영과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로, 기업과 기관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이뤄지고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지 평가해 부여된다. 이번 성과는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이 지난 12년 동안 고객 체감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구민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해온 결과다.


특히 공단은 체육시설, 주차장 서비스, 고객센터 운영 등 주요 서비스의 품질 개선을 위한 점검과 혁신을 끊임없이 추진해왔다. 이와 더불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구민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공단 신영자 이사장은 “6회 연속 CCM 인증은 공단이 고객 중심의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온 결실입니다. 앞으로도 구민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공단은 앞으로도 소비자중심경영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품질 향상과 구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혁신 사업과 고객 소통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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