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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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와 12원리에 입각한 효율적인 업무혁신 추진
- 효율적이고 긍정적인 것은 두배로 늘리고, 비효율적이고 부정적인 것은 반으로 줄여가는 것이 혁신의 목표임
- 변화와 혁신은작은 것부터, 해야 할 일 찾아 더하기
업무혁신기본방향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고수준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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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서비스를 잘 하는
공단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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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원<->직원, 공단<->고객 등 다각적인 공단 내부 의사소통 활성화로 정보, 비젼 공유 확대
- 공단업무 홍보 활성화 및 이해 관계자 참여 확대로 고객의 공감대를 얻는 서비스 정책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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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잘하는 효율적인
공단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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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속적 적극적인 혁산을 추구할 수 있는 인프라 조성
- 불 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핵심 업무에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공단전체의 생산성 재고
- 혁신활동에 대한 객관적 평가 및 성공사계 발굴을 통해 자신감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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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화 잘하는
공단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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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기업 서비스 극대화를 통한 고객만족 1등 공기업 달성(고객 만족 경영)
- 신뢰받는 윤리경영 및 사회적 공익가치 실현을 통한 공기업 본연의 목적 달성
혁신추진과제
- 혁신여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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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업무 추진체계 구축
- 공단 업무시스템 진단분석
- 자체 혁신과제 발굴추진
- 대화·협력체게 강화
- 업무방식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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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체업무 혁신 노력강화
- 불필요한 업무 축소 및 프로세스 개선
- 업무혁신 성공사례 발굴을 통한 자신감 배양
- 마케팅 마인드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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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입장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방안 추진 (마케팅 능력 제고 및 네트워크 구축)
- 시스템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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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통합 (ERP 시스템 구축)
- 시스템 혁신을 통한 성과중심 경영기반 구축
- 고객만족 중심의 경영 (사업)
- 전략적 사업 추진
- 지식기반 구축(지식포탈)
- 조직문화개선을 통한 자율혁신 추진
업무혁신 추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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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기반 구축 및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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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산업무 추진체계 구축
- 공단 업무시스템 진단 분석
- 평가시스템 재구축 (BSC)
- 성공사계 벤치마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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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내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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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 인사, 제도 등 분야별 혁신과제 실천
- 상시적인 혁신문화 조성
- 가시적인 성과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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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적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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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통합 (ERP 시스템 구축)
- 시스템 혁산을 통한 성과중심경영 기반 구축
- 고객만족 중심의 경영 (사업)
- 전략적 사업 추진
- 지식기반 구축 (지식포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