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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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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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권리
고객의 알 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 가정 또는 직장에서 공단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경영공시 등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겠으며, 월 1 회 이상 홈페이지를 정비하여 편리하고 투명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민원서비스의 성실한 이행을 위해 모든 민원에 처리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등을 명기하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공공기관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직원의 과실로 부당하게 회비(주차요금 등)을 징수한 경우 즉시 환불 조치를 하고, 고객에게 정중한 사과를 하겠습니다.
  • 담당 직원의 잘못(업무상 착오, 지체 등)으로 인해 민원처리 지연이나 2회 이상 방문 시 부서장과 담당 직원이 정중히 사과하고, 타 업무에 우선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의 공표
  • 고품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표하겠습니다.
  • 사업장 별 부문별 서비스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외부기관에 의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고, 그 평가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고객에게 협조를 요청하는 사항
  • 저희 종로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 여러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헌장을 제정하였으니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은 편리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당연히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공단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업무처리과정에서 불편한 사항 및 개선할 사항에 대하여는 바로 알려주시거나 건의해 주시면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모범이 되고 자랑스럽다고 생각되는 직원은 적극 추천하여 주시어 널리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우리 공단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친절・불친절・만족・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 우편, 전화, 팩스,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의견을 제시하시면 그 결과를 24시간 이내 검토 후 담당부서에서 처리결과 또는 처리사항을 통보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참여방법(※ 공단 홈페이지 : https://www.ijongno.co.kr )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홈페이지 참여방법
서비스명 담당부서 접속방법
전자민원 사업장 홈페이지 → 고객마당 → 전자민원 → '사업장명' 선택
자유게시판 사업장 홈페이지 → 고객마당 → 자유게시판 → '사업장명' 선택
  • 방문, 전화, 팩스 우편 참여방법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문, 전화, 팩스 우편 참여방법
사업장명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감사팀 성균관로 91 02-6048-1202 02-6048-1399
전략기획부 성균관로 91 02-6048-1211 02-6048-1386
경영관리부 성균관로 91 02-6048-1231 02-6048-1386
시설관리부 성균관로 91 02-6048-1246 02-6048-1387
고객지원부 성균관로 91 02-6048-1269 02-6048-1388
건강사업부(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성균관로 91 02-6048-1288 02-6048-1388
건강사업부(구민회관) 지봉로5길 7-5 (창신동) 02-6048-1318 02-6048-1390
건강사업부(종로문화체육센터) 인왕산로1길 21(사직동) 02-6048-1347 02-6048-1392
주차사업부 성균관로 91 02-6048-1382 02-6048-1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