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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서비스 이행기준
이행기준
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생활관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의 쾌적한 환경이용을 위하여 매일 3회 이상 시설과 실내ㆍ실외 환경 에 대해 점검, 즉시 해소하며 월 1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전 직원이 동참하여 청결한 생활관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수영장 수질검사 및 방역소독을 매월 실시하며 화장실 청소도 1일 2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수질관리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생활관의 환경개선 및 편의시설 확충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모든 종목에 대하여 고객의 100%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전 직원이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 개발하여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님의 요구를 파악하고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생활관 직원들은 항상 밝은 표정과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여 월 1회 이상 친절 교육을 통하여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하겠으며 시정 및 개선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리에 정해진 기일 내(1일)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 우선하는 서비스 제공
매월 4일을 시설물관리 『정기점검의 날』로 지정, 이용고객님께 안전한 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생활관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하여 응급의료장비를 비치하고, 수영장에 수상인명구조원을 항시 1인 이상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말씀
저희 생활관의 시설물은 이용고객님 모두의 재산입니다. 서로 아끼고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세요.
저희 생활관은 다수의 고객이 이용하는 체육문화 시설물로 공공질서의 예를 지켜주시어 상호간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장실을 비롯한 각종시설은 타인을 배려하는 맘으로 청결을 유지하여주세요. 또한 저희 생활관은 금연 시설로 유지됨으로 건강을 위하여 금연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및 문의
공단 홈페이지 : https://www.ijongno.co.kr
민원안내
02-6048-1288
02-6048-1388
한강다목적 운동장 서비스 이행기준
이행기준
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저희는 한강다목적 운동장의 청결한 환경유지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시민들의 운동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물 유지관리 및 청소를 매일 3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정중하게 사과를 드리고 해당 직원에게는 시정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고객들의 운동경기를 장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운동장 관리책임자와 연락처를 게시하여 관리인이 없을 시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 우선하는 서비스 제공
주 1회 이상 시설점검과 월 1회 이상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는 화장실 시설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협조사항
신청기간 : 신청 월 전월 20일부터 25일 까지 매월 접수
신청방법 : 팩스(02-6048-1388), 이메일(14610@ijongno.co.kr) 신청
쾌적한 환경이 되도록 쓰레기 정해진 장소에 버려주시고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동장 시설은 공공재산으로 고의로 파손할 때에는 공공기물 파손에 해당하는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다음 사용자를 위하여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및 문의
공단 홈페이지 : https://www.ijongno.co.kr
민원안내
02-6048-1266
02-6048-1388
종로구민회관 서비스 이행기준
이행기준
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구민회관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의 쾌적한 환경이용을 위하여 매일 3회 이상 시설과 실내ㆍ실외 환경에 대해 점검, 즉시 해소하며 월 1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전 직원이 동참하여 청결한 생활관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수영장 수질검사 및 방역소독을 매월 실시하며 화장실 청소도 1일 2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수질관리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회관의 환경개선 및 편의시설 확충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모든 종목에 대하여 고객의 100%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전 직원이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 개발하여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님의 요구를 파악하고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구민회관 직원들은 항상 밝은 표정과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여 월 1회 이상 친절 교육을 통하여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하겠으며 시정 및 개선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리에 정해진 기일 내(1일)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 우선하는 서비스 제공
매월 4일을 시설물관리 『정기점검의 날』로 지정, 이용고객님께 안전한 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민회관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하여 응급의료장비를 비치하고, 수영장에 수상인명구조원을 항시 1인 이상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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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구민회관의 시설물은 이용고객님 모두의 재산입니다. 서로 아끼고 깨끗하게 사용하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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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여성문화체육센터 서비스 이행기준
이행기준
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동부여성문화체육센터 전 직원은 근무 시 명찰 또는 신분증을 패용, 고객과의 응대 시 직원의 실명을 고객에게 알기 쉽게 하여 사명감 및 책임감을 더욱 높이도록 하며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여 항상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동부여성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의 쾌적한 환경이용을 위하여 매일 3회 이상 시설과 실내ㆍ실외 환경에 대해 점검, 즉시 해소하며 월 1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전 직원이 동참 하여 청결한 동부여성문화체육센터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모든 종목에 대하여 고객의 100%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전 직원이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며 다양하고 알찬, 실속 있는 프로그램운영을 고객과의 약속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고객 한 명까지도 섬길 수 있는 준비 된 마음가짐을 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겠으며 시정 및 개선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리에 정해진 기일 내(1일)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 우선하는 서비스 제공
매월 4일을 시설물관리 『정기점검의 날』로 지정, 이용고객님께 안전한 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믿고 이용할 수 있게 시설물 안전을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말씀
저희 동부여성문화센터 시설물은 이용고객님 모두의 재산이며 다수의 이용고객이 이용하는 체육문화 시설물로 공공질서의 예를 지켜 주시서 다음 이용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각 시설물 사용시 청결유지를 위해 다 함께 노력하여 주시고 또한 금연시설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운동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및 문의
공단 홈페이지 : http://www.ijongno.co.kr
민원안내
02-3675-5861
02-3675-3870
종로문화체육센터 서비스 이행기준
이행기준
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문화체육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의 쾌적한 환경이용을 위하여 매일 2회 이상 시설과 실내ㆍ 실외 환경에 대해 점검, 즉시 해소하며 월 2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전 직원이 동참하여 청결한 문화체육센터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수영장 수질검사 및 방역소독을 매월 실시하며 화장실 청소도 1일 2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과 철저한 수질관리 및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화체육센터의 환경개선 및 편의시설 확충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모든 종목에 대하여 고객의 100%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전 직원이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 개발하여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하여 고객님의 요구를 파악하고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생활관 직원들은 항상 밝은 표정과 친절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여 월 1회 이상 친절 교육을 통하여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에 적극 노력하겠으며 시정 및 개선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리에 정해진 기일 내(1일)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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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말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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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문화체육센터는 다수의 고객이 이용하는 체육문화 시설물로 공공질서의 예를 지켜주시어 상호간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장실을 비롯한 각종시설은 타인을 배려하는 맘으로 청결을 유지하여주세요. 또한 저희 문화체육센터는 금연 시설로 유지됨으로 건강을 위하여 금연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및 문의
공단 홈페이지 : https://www.ijongn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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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청테니스장 서비스 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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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삼청테니스장 전 직원은 근무 시 명찰 또는 신분증을 패용, 고객과의 응대 시 직원의 실명을 고객에게 알기 쉽게 하여 사명감 및 책임감을 더욱 높이도록 하며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여 항상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고객에게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청테니스장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의 쾌적한 환경이용을 위하여 매일 2회 이상 코트정비와 실내ㆍ실외 환경에 대해 점검, 즉시 해소하며 월 2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전 직원이 동참 하여 청결한 삼청테니스장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삼청테니스장 이용고객의 100%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전 직원이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며 다양하고 알찬, 실속 있는 프로그램운영을 고객과의 약속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고객 한 명까지도 섬길 수 있는 준비 된 마음가짐을 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겠으며 시정 및 개선 사항에 대한 고객의 소리에 정해진 기일 내(1일) 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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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월 4일을 시설물관리 『정기점검의 날』로 지정, 이용고객님께 안전한 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며 믿고 이용할 수 있게 시설물 안전을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말씀
삼청테니스장은 종로구민의 것입니다. 각 코트 및 시설물에 대해 내 것처럼 아끼며 사용하는 선진 문화시민의 긍지를 보여주시기 바라며 관리 및 운영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탬 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및 문의
공단 홈페이지 : https://www.ijongno.co.kr
민원안내
02-2148~061
02-725-7869
공영주차장 서비스 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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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주차관리원은 유니폼과 명찰을 착용하고 차량 입·출 차 시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히 맞이하겠으며 차량을 안전하게 유도하여 사고예방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쾌적한 주차환경을 위하여 매일 근무시작 20분전에 주차장 청소를 실시하여 항상 청결하게 고객을 맞이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공영주차장 시설이나 직원 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 및 전화, 팩스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1일 이내에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주차요금 징수 시에는 받은 현금에 대하여 복창(call)을 실시하고 영수증을 반드시 교부하겠으며 관리직원의 성명을 주차안내소에 게시하여 실명제를 실시하겠습니다.
주차관리원 부재 시 주차안내소 및 주차 권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통보하여 주시면 5분 이내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 차량은 주차가 용이하도록 우선적으로 안내하고 승·하차 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 우선하는 서비스 제공
주차장 시설물에 대해서는 매일 점검 및 정비하여 안전사고 발생을 예방하며, 시설물 파손 시 조속히 정비하고 복구완료 일을 공지하여 이용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말씀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주차관리원이 유도하는 대로 따라 주시고, 안전하게 주차 구획선 내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상이자 이용차량 할인 혜택을 받으시려면 해당 카드나 수첩을 출차시에 반드시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및 문의
공단 홈페이지 : https://www.ijongno.co.kr
민원안내
02-6048-1382
02-6048-1394
거주자주차장 서비스 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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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쾌적한 거주자 주차공간 제공을 위하여 정기적인 환경정리를 실시하여 항상 청결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거주자 우선주차 지정구역 개에 이용안내 표지판 및 주차구획 선을 정비하여 미배정 차량의 부정주차를 방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은 거주자 우선주차 신청 및 접수를 위한 고객 내방 시 단정한 복장과 웃는 얼굴로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거주자우선주차장 시설이나 직원 서비스에 대하여 불만족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전자민원, 전화, 팩스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1일 이내에 신속하게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장 이용과 관련한 각종 변경 및 요청 사항을 7일 이내로 처리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전산화된 시스템을 이용한 거주자우선주차장 요금고지서의 신속한 발송을 통하여 이용요금 납부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현장민원 순찰조원 운영으로 부정주차차량 단속 및 주차환경개선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부정주차 단속 시 관련규정에 의해 처리하겠으며 이의 신청이나 의견 진술의 처리기간을 최대한 단축하고 객관성· 투명성·공정성을 기하겠습니다.
주차단속 상황실(구청 주차단속반)과 연계한 거주자 관리 반 운영을 강화하여 24시간 기동 단속 체계를 견고히 하고 지정구획 내 부정주차에 대한 견인단속을 강화하는 등 지역 배정주민의 사용수익권을 철저하게 보호하겠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 우선하는 서비스 제공
거주자우선주차 시행 지역을 매일 점검하여 주차시설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관리하며 이용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드리는 부탁말씀
거주자우선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지정된 주차구획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고객은 안전, 편리, 쾌적한 거주자우선주차장 운영을 위하여 1차적 관리는 고객 여러분께 책임이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솔선수범하여 실천하시는 모습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권 차량 부착, 주차장 사용료 납부기간 준수 등).
이용 및 문의
공단 홈페이지 : https://www.ijongno.co.kr
거주자 홈페이지 : https://jongno.park119.co.kr
민원안내
02-6048-13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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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동문화지구 서비스 이행기준
이행기준
신뢰 및 감동을 주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저희는 인사동 전통문화거리 남•북 인사 마당의 청결한 환경유지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시민들의 화장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시설물 유지관리 및 청소를 매일 3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직원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정중하게 사과를 드리고 해당 직원에게는 시정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혁신하는 선진 서비스 제공
고객들의 문화공연 및 각종 행사를 위한 장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화장실 관리책임자와 연락처를 게시하여 관리인이 없을 시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 우선하는 서비스 제공
주 1회 이상 시설점검과 월 1회 이상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는 화장실 시설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협조사항
올바른 공연문화 정착 및 깨끗한 거리환경을 위해 불법 광고물 부착하지 마십시오.
쾌적한 전통문화 거리가 되도록 쓰레기 무단투기는 삼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중화장실의 기물은 공공재산으로 고의로 파손할 때에는 공공기물 파손에 해당하는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다음 사용자를 위하여 깨끗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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